Differences

This shows you the differences between two versions of the page.

Link to this comparison view

Both sides previous revisionPrevious revision
Last revisionBoth sides next revision
ko:zotero_data [2012/12/07 04:05] – [Where did my items go?] jupitermovementko:zotero_data [2012/12/10 20:02] – [내 아이템은 어디로?(Where did my items go?)] jupitermovement
Line 127: Line 127:
 별도의 데이터 디렉토리 위치를 지정하는 경우 Zotero가 어떤 데이터도 이동하거나 복사하지 않는 점을 명심해야 한다. 이때는 해당 디렉토리로 데이터를 직접 복사해야 한다. 또한 기존 디렉토리에 데이터 디렉토리 위치를 지정하는 경우 'zotero.sqlite'와 'storage' 파일을 담고 있는 상위 디렉토리 자체도 지정해줘야 한다.   별도의 데이터 디렉토리 위치를 지정하는 경우 Zotero가 어떤 데이터도 이동하거나 복사하지 않는 점을 명심해야 한다. 이때는 해당 디렉토리로 데이터를 직접 복사해야 한다. 또한 기존 디렉토리에 데이터 디렉토리 위치를 지정하는 경우 'zotero.sqlite'와 'storage' 파일을 담고 있는 상위 디렉토리 자체도 지정해줘야 한다.  
  
-Zotero 파일에 설정을 변경하기 전에는 반드시 Zotero를 종료한 후 해야 한느 점을 반드시 명심하자! +Zotero 파일에 설정을 변경하기 전에는 반드시 Zotero를 종료해야 한다는 점을 반드시 명심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