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fferences

This shows you the differences between two versions of the page.

Link to this comparison view

Both sides previous revisionPrevious revision
Next revision
Previous revision
ko:installation [2012/10/12 05:20] jupitermovementko:installation [Unknown date] (current) – removed - external edit (Unknown date) 127.0.0.1
Line 1: Line 1:
-**설치방법** 
  
-Firefox의 부가기능인 Zotero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http://www.zotero.org|Zotero홈페이지]]에서 "Download Now"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웹브라우저용이 아닌 Standalone 버전으로 사용하는 경우 OS에 따라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Google Chrome이나 Safari사용자의 경우 별도의 커넥터(Connectors)를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추후 워드 등에 인용하기 위해 플러그인(Plugins)도 설치합니다.  
- 
-만약 "Firefox가 이 소프트웨어의 설치를 차단했습니다"라는 메시지가 뜨는 경우 "허용(Allow)"버튼을 눌러 설치를 진행합니다. 이어 "Software 설치" 팝업창이 뜨면 "Install Now" 버튼을 눌러 설치를 진행합니다. Firefox를 다시 실행하면 설치가 완료됩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Firefox의 우측 하단에 아래와 같이 Zotero 로고가 나타납니다. 
- 
-{{:ko:버튼.png?200|}} 
- 
- 
-**업그레이드** 
- 
-Firefox는 Zotero를 포함하여 설치된 확장기능의 업데이트를 정기적으로 확인합니다. 단, 임의로 업데이트 하고자 하는 경우 Firefox> 도구> 부가기능 우측 상단의 아이콘을 클릭하여 “업데이트 확인하기”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Zotero 1.0에서 3.0으로 업데이트 하는 경우는 특별히 주의를 요하니 반드시 설명(from Zotero 1.0 to 3.0)을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