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fferences

This shows you the differences between two versions of the page.

Link to this comparison view

Both sides previous revisionPrevious revision
Next revision
Previous revision
Next revisionBoth sides next revision
ko:installation [2012/10/12 05:19] – [업그레이드] jupitermovementko:installation [2012/10/12 05:21] jupitermovement
Line 6: Line 6:
  
 {{:ko:버튼.png?200|}} {{:ko:버튼.png?200|}}
- 
-**업그레이드** 
- 
-Firefox는 Zotero를 포함하여 설치된 확장기능의 업데이트를 정기적으로 확인합니다. 단, 임의로 업데이트 하고자 하는 경우 Firefox> 도구> 부가기능 우측 상단의 아이콘을 클릭하여 "업데이트 확인하기"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Zotero 1.0에서 3.0으로 업데이트 하는 경우는 특별히 주의를 요하니 반드시 설명([[from Zotero 1.0 to 3.0]])을 참고하세요.  
  
  
 **업그레이드** **업그레이드**
  
-Firefox는 Zotero를 포함하여 설치된 확장기능의 업데이트를 정기적으로 확인합니다. 단, 임의로 업데이트 하고자 하는 경우 Firefox> 도구> 부가기능 우측 상단의 아이콘을 클릭하여 “업데이트 확인하기”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Zotero 1.0에서 3.0으로 업데이트 하는 경우는 특별히 주의를 요하니 반드시 설명(from Zotero 1.0 to 3.0)을 참고하세요. +Firefox는 Zotero를 포함하여 설치된 확장기능의 업데이트를 정기적으로 확인합니다. 단, 임의로 업데이트 하고자 하는 경우 Firefox> 도구> 부가기능 우측 상단의 아이콘을 클릭하여 “업데이트 확인하기”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Zotero 1.0에서 3.0으로 업데이트 하는 경우는 특별히 주의를 요하니 반드시 설명([[from Zotero 1.0 to 3.0]])을 참고하세요.